🔰가산금리란?

스프레드는 주식과 채권 또는 선물 계약과 기초 자산과 같은 두 가지 금융 상품 간의 가격 차이를 나타냅니다. 스프레드는 종종 시장 유동성의 척도로 사용되며 스프레드 거래와 같은 거래 전략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거래에서 입찰-매도 스프레드는 구매자가 자산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고 가격(입찰)과 판매자가 수락할 의사가 있는 최저 가격(매도) 간의 차이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자산의 유동성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가 작을수록 유동성이 높고 스프레드가 클수록 유동성이 낮습니다.

🔰유동성이란?

유동성이란 자산이나 증권을 자산의 가격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시장에서 신속하게 매매할 수 있는 정도를 말합니다. 유동 자산은 시장 가치 또는 그에 근접한 현금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 자산입니다. 일반적으로 자산의 유동성이 높을수록 더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유동 자산의 예로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 공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주식 및 채권이 있습니다.

🔰수출이란?

수출이란 한 국가에서 생산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국가로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수출된 상품 및 서비스는 외국 구매자 또는 수입업자에게 판매되며 원산지 국가 밖으로 배송됩니다. 수출은 중소기업을 포함한 모든 규모의 회사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가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국제 무역을 늘리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방법입니다. 실제 상품 외에도 수출에는 소프트웨어, 음악 및 영화와 같은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득이란?

소득이란 개인이나 기업이 상품이나 서비스와 교환하거나 투자 수익으로 받는 돈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임금 및 급여, 이자 및 배당금, 임대료 및 기타 형태의 보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업의 경우 소득은 종종 수익이라고 하며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에서 들어오는 모든 돈을 포함합니다. 개인의 경우 소득은 특정 정부 프로그램에 대한 납세 의무 및 자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소득은 또한 개인이나 가정의 재정적 안녕을 측정하는 척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