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지펀드란?

헤지 펀드는 종종 더 큰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높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투자 전략을 사용하는 대체 투자 수단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기관 및 고액 순자산 개인 투자자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전통적인 뮤추얼 펀드보다 규제가 적습니다. 헤지 펀드는 종종 레버리지, 공매도, 파생 상품 및 기타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하며 경험이 풍부한 투자 전문가가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헤지 펀드의 목표는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투자자에게 긍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므로 “헤지”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FDI 란?

외국인 직접 투자(FDI)는 회사 또는 개인이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의 사업 운영에 투자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사업체를 설립하거나 기존 사업체를 인수하는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FDI는 외국 기업의 유가 증권에 대한 투자를 의미하는 포트폴리오 투자와 다릅니다. FDI의 목적은 일반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장기적인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국가의 기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얻는 것입니다. FDI는 호스트 국가에 자본, 기술 및 관리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경제 성장의 핵심 동인으로 간주됩니다.

🔰상품이란?

상품은 동일한 유형의 다른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상거래에 사용되는 기본 상품입니다. 상품의 예로는 밀, 옥수수, 대두와 같은 농산물과 원유, 천연 가스, 석탄과 같은 에너지 제품이 있습니다. 상품은 일반적으로 상품 거래소에서 대량으로 거래되는 원자재이며 가격은 수요와 공급, 기상 조건, 지정학적 사건 및 통화 정책과 같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상품은 다른 상품 및 서비스 생산의 투입물로 사용되거나 투자로 거래될 수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 수단으로 포트폴리오에 원자재를 포함하고 투자 자산을 다양화합니다.

🔰통화 정책이란?

통화 정책은 경제의 통화 공급과 금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한 국가의 중앙 은행이 취하는 조치를 말합니다. 통화정책의 목표는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물가 안정을 유지하며 완전 고용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통화 정책에는 두 가지 주요 도구가 있습니다.

금리: 중앙 은행은 금리를 조정하여 경제의 차입 및 지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앙은행이 금리를 낮추면 소비자와 기업이 돈을 빌리는 것이 더 저렴해져 지출을 자극하고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통화 공급: 중앙 은행은 정부 증권을 사고 팔아 통화 공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대출 및 지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통화 정책은 중앙 은행이 경제를 안정시키고 인플레이션을 관리하는 핵심 도구입니다. 화폐 공급과 금리를 통제함으로써 중앙 은행은 물가 안정을 유지하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