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ChatGPT)

현재는 GPT-3.5 버전으로 한국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챗GPT-4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지금보다 더 놀라운 성능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유료 챗GPT 이용이 가능한데 무료와 차이점은 유료 버전에서는 더 빠른 속도, 확장성,오류 없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료버전 챗GPT 가격은 20달러입니다. 한화 약(25,000원/월)입니다.

🔰구글바드(googleBard) 비교

구글바드는 ChatGPT 대항마로 구글에서 선보인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Bard를 사용하려면 만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본인이 직접 관리하는 개인 Google 계정이나 관리자가 Bard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허용한 Google Workspace 계정이 필요합니다. Google Workspace 관리자인 경우 액세스를 허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비교
구글이 더 빠르고 한글/한국어 지원이 더 좋습니다.

🔰구글바드 한국어

현재 Bard는 한국어, 미국 영어, 일본어로 제공되며, Google에서는 Bard가 최대한 많은 언어를 지원하도록 지원 범위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챗지피티 수익화

챗GPT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개설 or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 포스팅 자동화 ➥ 애드센스 수익화가 가능합니다. 애드센스 고시도 통과 하였고, 현재는 챗GPT를 통해 수익화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약 1년 뒤 좋은 결과값이 있다면?? 추후에 블로그를 통해 그 과정을 공개 해볼 예정입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이 블로그 또한 챗GPT로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챗지피티 자소서/과제 사용법

챗지피티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온라인 챗봇 서비스나 챗봇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일반 사용자가 가장 쉽게 챗지피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챗봇 서비스나 챗봇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대화상자에 질문을 입력하면 챗지피티가 이를 분석하여 가능한 답변을 생성합니다. 이때 챗지피티가 이해하지 못하는 질문이나 정보가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질문을 할 수 있으며, 대화가 지속되면서 챗지피티가 사용자의 요청에 맞게 답변을 제공합니다.

예시.1) 삼성전자 하반기 지원 자조서 작성해줘(지원동기, 성장과정, 역량, 직무 경험, 입사 후 포부 등등 가능하면 자소서를 직접 작성하고, 첨삭을 부탁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챗GPT 코딩

구글바드 챗 GPT를 이용하면 코딩을 모르더라도 간단한 질문 한 줄로 누구나 쉽게 코딩 결과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구글바드 로또 번호 추출기를 HTML 코드를 사용해서 만들어줘 라고 입력하면 10초 이내로 결과 값을 제공해줍니다.
HTML, CSS , JavaScript 등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만들어줍니다.
결과값은 계속 질문해서 더 멋지게 디자인 가능합니다.

🔰뉴스 / 앱 / 어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