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이 가능한 등산화 깨끗하고 다른 사람이 신을 수 있는 상태의 등산화는 의류수거함에 배출합니다. 의류수거함에 배출할 때는 신발 두 짝이 흩어지지 않도록 비닐봉지에 담거나 끈으로 묶어서 배출합니다.

재사용이 불가능한 등산화
밑창이 떨어졌거나 오염이 심해서 다른 사람이 신을 수 없는 등산화는 일반쓰레기(종량제봉투)로 배출합니다.
일반쓰레기 종량제봉투에 배출할 때는 10켤레 이상일 경우 마대 재질의 불연성 쓰레기 봉투(특수 생활폐기물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사항
등산화는 재활용이 가능한 자원입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상태라면 의류수거함에 배출하여 자원 재활용에 동참합시다.
일반쓰레기 종량제봉투에 등산화를 배출할 때는 다른 쓰레기와 섞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등산화를 분리수거할 때는 지역의 조례를 확인하여 정확한 방법을 준수합니다.
이미지 없이 설명하자면, 등산화는 재사용이 가능한지 여부에 따라 분리수거 방법이 달라집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등산화는 깨끗하고 다른 사람이 신을 수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이런 등산화는 의류수거함에 배출합니다. 의류수거함에 배출할 때는 신발 두 짝이 흩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재사용이 불가능한 등산화는 밑창이 떨어졌거나 오염이 심해서 다른 사람이 신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런 등산화는 일반쓰레기(종량제봉투)로 배출합니다. 일반쓰레기 종량제봉투에 배출할 때는 10켤레 이상일 경우 마대 재질의 불연성 쓰레기 봉투(특수 생활폐기물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폐가전 무료수거

🔰무상방문수거 접수 절차 방법

STEP 01 접수배출예약
STEP 02 동의개인정보
STEP 03 예약배출정보
STEP 04 확인신청완료
STEP 05 수거폐가전 수거

폐가전 무상방문수거란?
별도 가입 없이!!!
수수료를 낼 필요도!!!
지정된 장소까지 운반하지 않아도!!!
수거 기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무거운 폐가전제품을 수거해가는 서비스입니다.

운영시간
평일(월 ~ 금)08:00 ~ 18:00

Categorized in: